부동산학개론 부동산 개발 및 관리론 - 부동산 마케팅 총회 학습(오답) Q. 부동산 마케팅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 32. 부동산 마케팅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 ① 4P에 의한 마케팅 믹스 전략의 구성요소는 제품(product), 유통경로(place), 판매촉진(promotion), 가격(price)이다. ②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되도록 ‘혁신적인 내부구조로 설계된 아파트’는 제품(product)전략의 예가 될 수 있다. ③ 표적시장(target market)은 세분화된 시장 중 가장 좋은 시장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는 특화된 시장이다. ④ 유통경로(place) 전략은 고객행동변수 및 고객특성변수에 따라 시장을 나누어서 몇 개의 세분시장으로 구분하는 것이다. ⑤ 포지셔닝(positioning)은 목표시장에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경쟁 제품과 차별성을 가지도록 제품 개념을 정하고 소비자의 지각 속에 적절히 위치시키는 것이다. 정답체크 1번 2번 3번 4번 5번 확인 해설보기 ④ 유통경로(place) 전략은 고객행동변수 및 고객특성변수에 따라 시장을 나누어서 몇 개의 세분시장으로 구분하는 것이다. 번호구분내용1정답④ 유통경로(place) 전략은 고객행동변수 및 고객특성변수에 따라 시장을 나누어서 몇 개의 세분시장으로 구분하는 것이다.2해설④ 유통경로 전략은 직접분양 혹은 분양대행사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안으로 구성되며, 부동산중개업자, 현입주자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이 마련되어야 한다. 3기타 스크랩 다음문제 이전문제